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가 구정 현안에 대한 대학생의 참신한 시각과 잠재 역량을 활용해 정책을 새롭게 디자인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정책에 반영하고자 한국외국어대학교 행정학과(지도교수 견진만)와 정책 발굴에 나섰다.
서울 동대문구의회는 4월 12일부터 4월 16일까지(5일간) 제286회 임시회를 열어 구정질문에 대한 처리결과 보고의 건과 조례안 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서울시가 3월 28일(목) 공포된 ?서울특별시 골목길재생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조례(제정)?를 바탕으로 올해 13곳에서 ‘서울형 골목길 재생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지난해 시범 사업지로 선정된 용산?성북구에 이어 자치구 공모를 통해 11곳을 새롭게 선정 완료했다.
오후 3시경 5미리 정도의 비가 예고된 가운데 2019년도 동대문 봄꽃축제가 중량천 체육공원에서 열렸다.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 박은정, 이하 국민권익위)는 주거이전비 보상 대상인 ‘세입자’ 범위에 무상거주자도 포함시키는 내용의 ?주택재개발사업의 세입자 주거이전비 보상기준 명확화 방안?을 국토교통부에 권고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4?3 국회의원보궐선거 개표결과 창원시성산구에서는 정의당 여영국 후보, 통영시 고성군에서는 자유한국당 정점식 후보가 당선되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손경선 의원은 5일(금) 오후 3시, 중랑천 제2체육공원에서 ‘2019년 중랑천 도시농업 체험학습장’ 개장식에 참석하여 주민들과 청상추, 적상추, 적오크, 청아삭이 상추, 부추 등 쌈채소 5종 등 모종을 심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신복자 의원은 5일(금) 오후 3시, 중랑천 제2체육공원에서 ‘2019년 중랑천 도시농업 체험학습장’ 개장식에 참석하여 주민들과 청상추, 적상추, 적오크, 청아삭이 상추, 부추 등 쌈채소 5종 등 모종을 심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강숙 의원은 5일(금) 오후 3시, 중랑천 제2체육공원에서 ‘2019년 중랑천 도시농업 체험학습장’ 개장식에 참석하여 주민들과 청상추, 적상추, 적오크, 청아삭이 상추, 부추 등 쌈채소 5종 등 모종을 심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의안 의원은 5일(금) 오후 3시, 중랑천 제2체육공원에서 ‘2019년 중랑천 도시농업 체험학습장’ 개장식에 참석하여 주민들과 청상추, 적상추, 적오크, 청아삭이 상추, 부추 등 쌈채소 5종 등 모종을 심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