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 김소영 의원(문화체육관광위원회, 바른미래당 비례)은 지난 3일 여의도 글래드호텔 연회장에서 열린 「한국 작업치료 50주년 기념행사」에서 WFOT(세계작업치료사연맹)으로부터 공로상을 수상했다.
서울 동대문문화재단(대표이사 구본호)는 ‘2019 동대문 봄꽃축제’ 기간인 이달 6일(토)과 7일(일) 이틀간 ‘찾아가는 아트마켓’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포근한 봄이 빠른 걸음으로 다가오고 있다. 여린 새싹과 고운 꽃망울을 터트리게 하는 봄바람은 피부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봄은 일교차가 크고 대기가 건조하며 자외선이 강하다. 이뿐 아니라 봄철 대기 중에는 매년 어김없이 찾아오는 황사와 꽃가루 등이 많이 포함돼 있어 피부 건강을지키기 위해서는 세심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다.
서울시의회 김수규 의원(교육위원회, 동대문4)이 4월 3일(수) 오후 3시 서울시의회 본관 기자회견장에서 진행된 ‘자율형사립고등학교 학교 운영평가 집단거부사태’를 규탄하는 기자회견에서 이번 사태의 엄중함과 조속한 평가 복귀 등을 강력히 촉구했다.
'구로고가차도'가 1977년 개통되어 42년간 그 역할을 다하고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졌다. 서울시는 구로고가차도를 모두 철거하고 오는 4월 7일(일) 0시에 전면 개통한다고 밝혔다.
서울시공무원 임용시험 일정이 2019년부터 타 시도 시험일정과 통일되어 서울시 거주자의 역차별이 해소됐다.
전국소공인연합회 성수동수제화거리 사업자 일동은 4일 소모적인 정쟁을 멈추고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를 하루빨리 임명하라며 성명서를 발표했다.
동문장애인복지관(관장 이성복)은 3일 제39회 장애인의 날(매년 4월 20일)을 맞이하여 배우 겸 가수 노현희를 동문장애인복지관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소방재난본부는 소방활동에 방해가 되는 주 정차 차량에 대한 소방기본법(제25조)에 규정된 ‘강제처분’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2일 오후 3시 30분 구청장실에서 ‘아동친화도시 추진위원회’ 위원을 위촉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