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한성백제박물관(관장 이인숙)이 성악, 피아노 연주 등 무료 음악행사인 ‘한성백제박물관 사계콘서트: 봄’은 3월 23일(토)부터 5월 18일(토)까지 4회의 공연이 펼쳐진다.
동문장애인복지관(관장 이성복)은 지난 3월 28일 우리은행 장안북지점(지점장 한철진)의 후원(260만원)으로 장안벚꽃길에서 80여명의 재가장애인들과 봄맞이 나들이 "봄꽃, 데이트"를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포토클럽(회장 권오형)은 2019년 봄과 함께 ‘2019찾아가는 사진 전시회’를 오는 4월1일부터 4월10일까지(10일 동안) 장평교 남쪽 벚꽃 만발한 장안둑방길에서 갖는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장안둑방길 벚꽃 개화와 맞춰 오는 4월 6일(토)부터 7일(일)까지 중랑천 제1체육공원 및 장안벚꽃로에서 ‘2019 동대문 봄꽃축제’를 개최한다.
29일 오후 4시 중랑천둔치에서 ‘2019년 동대문구 나무심기’ 행사를 갖고, 유덕열 구청장을 비롯한 구 도시관리국 직원, 장안1동 직능단체 및 주민 300여 명은 왕벚나무, 수양버들, 사계장미, 수수꽃다리 등 4종 5,120주를 산책로 좌 우측 녹지에 심었다.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관리위원회 소속 이상훈 시의원(강북2)은 지난 3월27일(수)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저층주거지 마을재생 어떻게 해야하는가’ 토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현행 소규모 주택정비사업의 실효성 확보를 위한 정책 개선과 공공의 역할 확대를 강조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지난 28일 기부자 예우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그 뜻을 기리고 건전한 기부문화를 활성화하고 법적 근거를 마련을 위해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기부자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공포했다고 밝혔다.
자유한국당 이윤우 동대문을 당협위원장이 28일 국회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당 대표 특보단 임명장 수여식에서 특별보좌역에 임명됐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동대문구 이문1동 한일어린이집 원생들과 동화어린이집(원장 김순복) 원생들이 고사리 손으로 모은 동전 70여만원을 맡겨왔다고 밝혔다.
영구임대주택 입주자에게 지원하고 있던 공동사용 전기요금 이외에 수도요금, 공공하수도사용료, 물이용 부담금 등의 관리비 지원을 확대할 수 있도록 한 조례안이 28일 공포됐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