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김정수 구의원이 지난 19일 전농1동 주민센터에서 민병두 국회의원, 김인소 시의원과 함께 시구의원 합동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김인호 시의원이 지난 19일 전농1동 주민센터에서 민병두 국회의원, 김정수 구의원과 함께 시구의원 합동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4?3 보궐선거의 선거운동이 3월 21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선거운동을 할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선거일 전일인 4월 2일까지 선거운동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국민권익위원회가 3년여 전에 ‘지방의회의원 겸직 및 영리거래 금지’ 등 제도개선을 권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전국 243개 지방의회 중 204개(84.0%)가 이를 이행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서울시는 봄나들이 철을 맞아 자연에서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봄꽃 축제부터 야시장, 음악소풍, 농사, 가드닝, 생태요리, 양봉, 건강프로그램 등 다양한 볼거리 및 놀 거리를 길동생태공원 등 21개 공원에서 4월부터 6월까지 14개 봄맞이 행사와 128개 봄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운영하는 이문체육문화센터는 한국문화원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9 어르신 문화예술프로그램 공모사업’에 ‘민화, 우리네 인생을 담다.’ 프로그램을 공모하여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휘경2동는 21일 오전 10시, 주민센터에서 ‘휘경2동 마을환경지킴이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는 국외 우호도시인 중국 하북성 안국시 대표단이 20일(수) 동대문구청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조희연 교육감이 “공익적 가치 기여”를 이유로 2018년 12월 31일 특별채용한 교사들 중 일부는 ‘공익적 가치 기여’ 에 부합하는 지 의구심이 든다는 주장이 나왔다.
서울 동대문구가 아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소규모 어린이 급식시설을 관리하는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연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