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문화원(원장 윤종일)이 6일 오후 4시 문화회관에서 신임 윤종일 원장의 취임식을 갖고 아울러 김영섭 전임 원장의 공로에 박수를 보냈다.
서울시의회 신원철 의장(서대문1)은 3월 5일 의장실에서 제285회 임시회에서 선임된 ‘2018회계연도 서울특별시 결산검사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역에서 활동 중인 독립 자생적 소모임의 우수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발굴 지원함으로써 일상 속 자원봉사를 활성화하고자 ‘2019 우수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조희연 교육감이 3월 5일 기자회견을 통해 한국유치원총연합회(한유총) 해체 입장에 대해 한유총 소속 유치원들이 ‘개학 연기 투쟁’을 철회했음에도 서울시교육청이 초강수를 둔 것이라고 지적했다.
서울시의회 박기재의원(중구2)이 3월 4일 제285회 임시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문화본부 소관 업무보고에서 서울시 문화본부의 도가 지나친 행정미숙에 대해 질타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부동산 상담관 위촉장 수여 및 간담회’를 개최하고, 부동산 상담관으로 공인중개사 9명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관리위원회(위원장 김인제)는 제285회 임시회 개회 중인 2월 27일(수) 자치구 도시계획현안을 파악하고 시의회-자치구간 교류협력 및 소통기반 마련을 위해 강남구와 금천구를 방문하여 관내 주요 사업장을 둘러보았다.
서울시가 ‘경제 살리기’에 전력을 다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경제 허리인 69만 서울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민선 7기('19.~'22.) 서울시 소상공인 지원 종합계획?을 발표했다.
서울특별시의회 도시계획관리위원회 소속 이상훈 의원(강북2)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저층주거지 집수리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지난 28일 소관 상임위원회를 통과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3월 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의 후보자등록을 마감한 결과 1,344개 조합에 총 3,474명이 등록하여 평균 2.6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였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