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유치원연합회(회장 김승현)가 13일(수) 오전 10시, 동대문구청을 찾아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홀몸 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성금이 지원될 수 있도록 ‘사랑의 성금’을 기탁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봄철 산불 발생을 사전에 차단하고 주민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2019년 봄철 산불방지 종합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서울시가 14일자로 승차거부 다발 택시업체 22개사를 대상으로 운행정지(사업일부정지) 처분을 내린다. 22개사의 승차거부 위반차량은 총 365대로, 그 2배수인 730대를 60일간 운행할 수 없게 된다. 시는 지난 12월 7일 이들 업체에 사업일부정지 처분을 사전 통지한 바 있다.
급성 기관지염은 하기도, 특히 기관지에서 감염이 발생하여 초래되는 급성 기관지 염증을 말한다. 이와 대조적으로 감기는 상기도에서 주로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발생되므로 두 질환은 정의 상 다르지만, 한 환자에게 동시에 상기도 감염인 감기와 하기도 감염인 급성 기관지염이 발생할 수도 있다
서울시가 65세 이상 저소득 홀몸어르신 6,000명에게(서울시 보급 4,000명, 자치구 보급 2,000명) 3월부터 반려식물 보급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15일부터 전면 시행되는 ?미세먼지 저감 및 관리에 관한 특별법(이하 ‘미세먼지 특별법’)?과 ?서울특별시 미세먼지 저감 및 관리에 관한 조례(이하 ‘미세먼지 조례’)?로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서울시의 보다 체계적이고 강화된 정책이 가동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주택가 골목길 전봇대에 무질서하게 얽혀 있는 공중선을 깔끔하게 정비하는 ‘2019년 공중선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민생실천위원회(위원장 봉양순, 노원3)는 11일 동자동 쪽방촌을 방문하여, 외풍도 막을 수 없는 단칸방에서 칼날 같은 겨울을 보내야 하는 서울시 주거빈곤의 현장을 확인했다.
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정우택 시험장장)은 오는 3월부터 운전면허 학과(필기)시험 운영시간을 변경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존에는 점심시간 없이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던 학과시험이 12시부터 13시까지 점심시간을 갖게 된다.
서울 동대문구 가정어린이집연합회(회장 최영남)가 11일(월) 오후 2시 동대문구청 기획상황실에서 고사리 손으로 정성스레 모아 기부하는 ‘사랑의 저금통 전달식’을 진행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