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김 경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은 지난 31일 특성화고가 겪고 있는 학교 현장의 고충을 해결하고 교육여건을 향상시켜 특성화고만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릴레이 학교현장 소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음식점 위생등급제’ 대상 확대에 따라 위생등급 획득을 돕는 기술지원 사업에 참여할 업소를 모집한다.
‘지방자치법 전부 개정안’을 비롯한 지방분권 실현을 위한 정부입법안 제출계획이 1월 31일 발표되었다. 전국지방의회에서 일제히 환영의 뜻을 밝혔다.
서울시는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경의선숲길, 남산공원, 월드컵공원, 서서울호수공원, 여의도공원, 선유도공원, 푸른수목원, 문화비축기지, 서울숲, 응봉공원, 보라매공원, 시민의숲, 어린이대공원, 율현공원 등 서울의 18개 주요공원 등에서 윷놀이,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의 민속놀이는 물론 각 장소별 특색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1동 한 아파트에 거주하던 노덕춘할머니(향년 85세)가 지난 1월 22일 저녁, 병환으로 자신의 집에서 숨진채 발견됐다.
서울대공원(원장 송천헌)은 설날인 2월 2일(토)부터 6일(수)까지 ‘2019 서울대공원 설맞이 한마당’과 ‘기막히게 해내면 돼지’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는 1월 31일 오후, 구의회 홈페이지에 ‘2019년 동대문구 예산안’의 원안 가결 통과와 관련해 유감을 밝히는 사과문을 18명 구의원 명의로 게시했다.
동대문구민체육센터 유도 회원 김성진은 지난 1월 26일 서울 체육회에서 열린 서울특별시유도회 주관 ‘2018 유도인의 밤’ 행사에서 생활체육 우수선수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동대문구 유도의 저력을 과시하였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31일(목) 구청 사내아카데미에서 공사·용역·물품 발주를 담당하는 직원 40명을 대상으로 2시간 동안 원가계산 실무 및 청렴교육을 실시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관장 서경주)은 시각장애인의 독서진흥과 문화복지에 도움이 되고자 성프란치스코 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점자 촉각도서 30여권 중 10권을, 한국학생점자도서관에 8권을 잇달아 기증하고 기관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