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는 설 명절 연휴기간(2.2.~2.6.)에 시민이 아프면 가까운 병·의원, 약국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응급진료상황실을 설치하고, 응급 및 당직의료기관?휴일지킴이약국을 지정 운영한다.
양민규 시의원(문의, 영등포4)은 행정조직 개편으로 인한 불필요한 조례를 폐지하는“서울특별시 학교교육 분쟁조정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폐지조례안”을 발의했다.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 밥퍼 나눔운동본부옆 부지 동대문구 정비창고와 공용주차장(1835제곱미터) 부지에 시립 동대문 실버캐어센터 건립을 설명하는 주민설명회가 29일 오후 3시 답십리동 주민센터에서 열렸다.
GS건설(주) 이용우 상무, 김기태 부장이 29일(화) 오후 2시 40분, 동대문구청 5층 유덕열 구청장실에게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동방신기의 멤버 최강창민이 29일(화)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이웃돕기 쌀’을 1000kg(환가액 267만원)을 전달했다.
밴드 국카스텐이 29일(화)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이웃돕기 쌀’을 전달했다.
안규백 국회 국방위원장은 1월 28일 ‘대한민국 해군 함정에 대한 일본 자위대의 반복적인 해상초계기 위협비행 사과 및 재발방지 촉구 결의안’을 대표발의했다.
김생환 부의장(서울시의회, 노원4)은 1월 28일 오후2시 서울시의회의원회관 제1대회의실에서 열린 ‘학교 밖 경계선지능 청소년 실태 및 맞춤형 대책 마련을 위한 토론회’에 참석했다.
서울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상종)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쌀 5,000kg(500포×10kg, 환가액 1300여 만 원)을 동대문구청에 기탁했다.
서울의 영구임대주택 입주자에게 지원하고 있던 공동사용 전기요금 이외에 수도요금, 공공하수도사용료, 물이용 부담금 등의 관리비 지원을 확대할 수 있도록 한 조례가 발의됐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