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관리위원회 소속 이상훈 시의원(더불어민주당, 강북2)은 지난 1월 4일 오후 창동플랫폼61에 위치한 동북4구 도시재생협력지원센터 워크숍룸에서 ‘서울시 동북4구 시의회 합동 간담회’를 주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보건소는 흡연자의 금연 실천을 돕기 위해 ‘금연클리닉’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비영리민간단체 공익활동지원사업?은 문화, 복지, 인권, 문화,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익활동을 벌이는 민간단체의 공익활동에 서울시가 보조금을 지원하여 공익사업의 효과를 높이고, 민간단체의 역량강화도 꾀하는 사업으로 13개 사업유형으로 총 22억 6천만원, 사업별 최대 3천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며, 1개 단체 당 1개 사업만 신청이 가능하다.
정의당 동대문구위원회(위원장 오정빈)는 동대문구의회 의장단이 사용하는 업무추진비가 과연 얼마나 알맞게 쓰여지고 있는지 논의해보는 자리를 마련중이라고 밝혔다.
새마을운동동대문구지회(회장 허남연)는 1월 4일 오후 3시 동대문구청 기획상황실에서 ‘2019년 신년회’를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2019년도 스포츠강좌이용권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첫 여성 사무국장인 김미영 국장이 1월 1일자로 부임했다.
신원철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은 4일(금) 오후 3시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린 ‘2019년 서울시 신년인사회’를 찾아, 서울의 각계 인사들과 덕담을 나누고 새해 각오를 다졌다.
서울시는 ‘미세먼지 저감 및 관리에 관한 조례(이하 ‘미세먼지 조례’)’를 ’19년 1월 3일자로 공포하고 2월 15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보건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토요 열린보건소’를 운영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