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김기덕 시의원(더불어민주당·마포4)이 12월 26일 서울시 행정국으로부터 제출받은 ‘서울시 25개 자치구별 재정자립도 현황’ 자료를 분석한 결과, 최상위와 최하위의 편차가 37.8%p인 3배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 동대문구가 전농SK아파트 담장을 따라 형성된 좁은 골목길을 밝고 정감 있는 골목길로 탈바꿈시켰다.
서울시는 자연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홍보에 활용하고자 서울의 단풍을 주제로 ‘2018년 서울의 아름다운 가을 단풍길 사진공모전’을 개최하여 수상작 26선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은 지난 22일 양재동 에이티(aT)센터에서 개최한 “2018년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시상식에서 “도서관 혁신 부문”에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서울역사박물관(관장 송인호)은 내년 2.10(일)까지 ‘한강의 다리 사진전?나루에서 다리로’를 박물관 1층 로비전시실에서 개최한다.
김태수 시의원(환경수자원위원장, 중랑2)은 안전한 식생활 교육 지원 확대를 골자로 한 ‘서울시 식생활교육지원 조례’를 개정 발의했다고 26일 밝혔다.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서울시는 서울의 산과 공원에서 각 자치구별로 ‘2019 기해년(己亥年)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송정빈 시의원(환경수자원위원회, 동대문1)이“분당선 연장개통은 동대문 구민 사회경제활동과 교통편익을 한 단계 증진시킬 수 있는 최선의 교통인프라” 라며 열렬한 환영성명을 냈다.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지난 19일 국회의사당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2018년 제13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에서 지역발전 부문(국회 상임위원장 표창, 국토교통위원장)을 2년 연속 수상하였다.
서울 동대문구가 서울시 식품안전 및 위생분야 평가에서 최우수구로 선정돼 3천만원의 인센티브를 확보했다고 24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