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는 월드컵공원, 남산공원 등 10개의 공원에서 48가지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참가비는 대부분 무료이거나 2~3천 원 선으로 최대 1만 원 정도의 참가비로 아이들과 부모들이 공원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서울 동대문구 소기업소상공인회(이사장 김봉식)은 21일 오후 동대문문화원 2층 회의시에서 ‘시와 음악이 있는 따뜻한 연말보내기 콘서트’를 성황리에 가졌다.
오중석 시의원(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동대문2)은 운영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등 세 개의 위원회에서 적극적 의정활동을 펼친 결과 2019년 동대문구 관련예산 277억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이뤘다.
서울시의회 김종무 의원(더불어민주당, 강동2)은 12월 20일(목) 제284회 정례회 제6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시민 교통편의증진을 위해 현재 서울시가 가지고 있는 마을버스 노선조정 권한을 자치구로 이양할 것을 촉구했다.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20일 오후 5시 동대문구청 2층 강당에서 개최된 ‘자유총연맹 2018년 연말평가 및 자유수호 다짐대회’에 참석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21일 세종대왕기념관에서 열린 어르신 장수기원 효잔치에 참석하여 “동대문구 노인인구비율이 16%에 달하며 고령사회로 접어 들었다. 어르신들의 늘어나는 복지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도 마련으로 소외되는 어르신들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서울시의회 김수규 시의원이 12월 20일 오후 서울시의회 제284회 정례회 제6차 본회의에서 박원순 시장과 조희연 교육감을 상대로 대신 고등학교 유치를 희망하는 5분 자유발언을 했다.
자유총연맹 동대문구지회는 20일 오후 4시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2018 국리민복 실천 및 자유수호 다짐대회를 가졌다.
신원철 서울시의회 의장과 11명의 서울시의원들이 20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각각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하고 나눔리더 단체가입식을 가졌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이 운영하는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은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된 도서관 기금마련 행사 수익금 및 도서관 직원들의 성금 전액을 지난 19일 숭인중학교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