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20일, KR컨벤션에서 진행된 ‘올해의 지방자치 CEO 시상식’에서 2018 올해의 지방자치 최고경영자(CEO)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서초구의 허파’ 서리풀공원이 사라질 위기를 넘겼다. 2020년 7월 도시공원 일몰제가 시행되면서 사유지가 절반에 가까운 서리풀공원은 시민들의 이용이 제한될 가능성이 있었다. 그런데 이번에 확보된 보상비 944억원으로 문제 해결의 큰 산을 넘겼다.
동안교회(담임목사 김형준)가 20일(목) 오전 10시, 동대문구청앞 광장에서 성탄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한 ‘사랑의 쌀’을 기탁식을 가졌다.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관리위원회(위원장 김인제, 더불어민주당 구로 제4선거구)가 대안으로 마련한 「서울특별시 빈집 및 소규모주택 정비에 관한 조례안」이 12월 20일 제284회 정례회 본회의에서 통과됨에 따라 빈집정비사업과 소규모주택정비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서울시의회 김용연 의원(더불어민주당, 강서4)은 12월 17일(월) 서울시의회 의원회관에서 진행된 강서뇌성마비복지관 이용자 부모들과의 간담회를 통하여 뇌성마비 장애인이 겪고 있는 어려움 등을 청취하고, 사회서비스 인프라 확충 등 뇌성마비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안전망 마련이 시급하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1월 1일 오전 7시 30분, 배봉산 정상 근린공원에서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안규백 국회의원(서울 동대문갑, 국회 국방위원장)이 오는 12월 31일부터 분당선 열차가 청량리역에서 출발한다고 19일 밝혔다.
민주평통 동대문구협의회(회장 이영섭)가 19일 오후 6시 휘경동 소재 웨딩헤너스에서 북한이탈주민과 함께하는 송년회를 성황리에 가졌다.
도이치모터스(대표 권오수)가 19일(수) 오후 4시, 동대문구에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한 ‘사랑의 성금’을 기탁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19일, 부산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9회 민원공무원의 날’ 행사에서 2개의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