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가 2018년도 도시재생 신규 희망지사업 대상지로 15곳을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빗물펌프장에서 근무하는 전기?기계 관련 분야 자격증을 보유한 직원들이 올 겨울 취약계층 전기?안전점검 봉사에 나선다. 이들의 기술력을 살린 재능기부의 일환이다.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은 아름다운가게 동대문점에서 제5회 ‘아름다운 하루’ 바자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울시는 보일러 가동시간이 늘어나는 겨울철을 맞아 가정용 노후보일러의 안전성 확보 및 에너지효율 향상을 위해 도시가스 5개 사와 협력하여 12월 한 달간 노후보일러 안전점검 및 에너지절약 무료컨설팅을 실시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 정신건강복지센터가 지역 청년들의 정신건강 증진과 자살 예방을 위한 ‘빨간우체통’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위원장 김혜련 더불어 민주당, 서초1)는 지난 11월 29일 서울특별시 시민건강국 소관 2019년 예산안에 대한 예비심사를 마치고, 예산 사업계획 및 불용액 등을 면밀히 살펴 회계연도 동일의 원칙에 따라 2019년의 사업계획이 미진하거나 불용이 예상되는 예산에 대하여 사업계획의 수정 및 보완, 집행철저를 요구하며 총 118억원을 증액하였다.
서울시 소방재난본부는 3일 최근 3년간 질병별(병력별) 구급활동 현황에 대한 통계를 분석을 발표했다.
2018 동대문구민과 예술인이 함께하는 겨울이야기 콘서트가 오는 19일 오후 2시 동대문구민회관 강당에서 열린다.
서울 동대문문화원은 윤종일 감사(우리들 위생약국)가 지난 11월 27일 팔레스호텔에서 거행된 제44회 약국경영대상에서 시민추천모범 약국으로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금강산악회(회장 이재식)가 쌀쌀한 12월 첫 주말인 2일 오전 10시 전농동 동대문중학교에서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체육대회’를 가졌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