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 유덕열 구청장이 29일 열린 동대문구의회 제283회 정례회에서 이의안 구의원, 이영남 구의원, 이강숙 구의원, 민경옥 구의원, 남궁역 구의원의 구정질문에 대한 총괄답변을 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남궁역 구의원이 29일 열린 제283회 정례회에서 공공체육시설(수영장, 축구장 등) 확충에 따른 대책, 우리구 흡연시설 설치·운영의 문제점, 공공현수막 관리실태, 전농7구역 문화·학교부지 활용방안에 대해서 구정질문을 펼쳤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민경옥 구의원이 29일 열린 제283회 정례회에서 장안동 345-3번지 일대 경남호텔 인근지역 공영주차장 건립에 대해서 구정질문을 펼쳤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강숙 구의원이 20일 열린 제283회 정례회에서 배봉산의 역사적 변천사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표지판 및 관방유적지 유물 확대 설치 계획, 망우로12나길 70(휘경동)의 단독주택 화재 잔재물 처리 대책과 저소득층 LED조명 교체사업 추진에 대해서 구정질문을 펼쳤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영남 구의원이 20일 열린 제283회 정례회에서 량리역 KTX 강릉선 개통 1주년 및 분당선 전철 개통식 문제, 청량리역 맞이방과 광장에 전통시장부스 설치 및 동대문구 관광쇼핑안내소 설치, 어르신들의 교통사고예방과 안전시설설치 교육 홍보, 고시원과 어르신이용 콜라텍 등 안전점검 문제, 한방진흥센터 지하1층 지하2층 주차장 누수문제, 제기4구역 재개발 검찰수사 진행사항 및 추진 일정 등에대해서 구정질문을 펼쳤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의안 구의원이 29일 열린 제283회 정례회에서 국·공립 보육시설 추가건립 문제와 답십리간데메공원 지하주차장 건립에 대해 구정 질문을 펼쳤다.
사회적 기업 '사랑의 자전거'(대표 정호성)와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센터장 박재영)는 11월 27일 오후,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에서 저소득층의 자립자활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대표 정호성)와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센터장 박재영)는 11월 27일 오후,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에서 저소득층의 자립자활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상종)가 29일(목) 오후 5시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동대문구가 후원하는 ‘2018 동대문구 보듬누리 후원자 감사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건립한 ‘서울한방진흥센터’가 지난 7월 ‘2018 대한민국 국토대전’ 대통령상 수상에 이어 ‘제13회 대한민국 생태환경 건축상’에서 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위원장 장인홍)는 28일(수) 서울시의회 의원회관 제2 대회의실에서 「서울특별시교육청 학교석면 안전관리에 관한 조례」 제정을 위한 공청회를 개최하였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