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15일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방점을 둔 겨울철 종합대책 추진할 예정이라며 ‘동대문구 재난안전(제설)대책본부’를 개소했다고 밝혔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회장 이영섭)은 16일 오후 4시 동대문구청 5층 기획상황실에서 4/4분기 정기회의 및 통일의견수렴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새마을운동 동대문구지회(회장 허남연)에서는 16일 오전 ‘생명사랑 배봉산 자연정화활동’을 통하여 지구촌 환경 살리는 일은 자연정화활동으로 부터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배봉산 야외음악무대와 휘경동 제1수문지역 구간에서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문체육문화센터는 지난 14일(수) 효율적인 치매예방사업 협력을 위하여 동대문구치매안심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립유치원의 대안은 국공립유치원이라는 서울시교육청이 정작 내년에 개원하는 단설 국공립유치원은 단 두 곳인 것으로 드러나 신뢰를 떨어뜨리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위원장 김혜련)는 11월 2일 여성가족정책실 소관을 시작으로 진행된 행정사무감사를 11월 14일까지 여성가족정책실과 복지본부 그리고 시민건강국 분야의 행정전반에 대하여 종합적이고 면밀한 감사를 실시했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는(장인홍 위원장, 구로1, 더불어민주당) 국회에 계류 중인 사립유치원 관련 3법의 조속한 국회 통과를 촉구하는 결의안을 이번 제284회 정례회에 상정하여 재석 84명중 찬성 78명 반대 4명, 기권 2명으로 가결 처리됐다.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15일 오후 2시 이문1동 주민센터 지하에서 개최된 ‘이문1동 희망복지위원회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 참석하여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김장을 담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