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는 오는 11월 19일(월) 오후 4시부터 의원회관 2층 제1대회의실과 제2대회의실에서 ‘시민과 서울시의회가 함께하는 2019회계연도 서울시 교육청 예산안 분석토론회’ 를 시민단체협의체인 서울시민재정네트워크와 공동으로 개최한다.
성중기 의원(자유한국당, 강남1)은 11월13일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 행정사무감사에서 ‘고척스카이돔 누수로 시민혈세 줄줄 샌다’고 지적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15일(목) 오후 2시,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2층 소회의실에서 성균관유도회 동대문지부(회장 김희경) 주관으로 ‘동부학당 개당식’을 개최했다.
방학 중에 진행한 학교공사가 부실하거나 학기 시작 후 하자가 발생해도 보수가 제때,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골머리를 앓고 있다는 주장이 서울시의회 김경 시의원이 제기했다.
서울 동대문문화원(원장:김영섭)은 지난 14일 동대문구문화회관 2층 강당에서 2018년 동대문구 주부 및 청소년 문예공모전 시상식을 거행하였다.
이정인 시의원(보건복지위원회, 송파5)은 11월 13일과 14일 이틀에 걸친 시민건강국 행정사무감사에서 자치구 정신건강복지센터의 종사자 고용불안의 심각성을 강하게 제기했다.
서울시는 2021년 5월 완공을 목표로 총 1,040억원을 투입하여 현재 광화문 중앙광장을 세종문화회관까지 확장하고, 광화문 앞 월대복원 및 동십자각 궁장연결로 또 하나의 광장을 조성하기 위해 국제현상설계 공모가 진행 중으로 사직 율곡로는 우회도로로 이설되고, 세종대로는 현재 왕복 10차로에서 6차로로 축소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