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전주현 시험장장)은 시험장내 벤처기업 판로지원을 위한 동반성장 홍보관을 설치 운영하고 있다.
서울시의회 이상훈 의원(더불어민주당, 강북2)은 지난 10월 26일(금) 서울시의회 의원회관 제2대회의실에서 “학교에서 민주주의는 어떻게 구현되는가”라는 주제로 ‘영국 서머힐 학교의 교감 헨리 샘 서울강연회’를 개최하였다.
서울시와 서울시교육청이 추진하는 사업 가운데 예산이 중복으로 투입되거나 예산편성 전 거쳐야 하는 기술심사, 보조사업 심사 등 사전절차 없이 사업비를 편성하는 등의 문제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시의회(의장 신원철)은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50일간 서울시의회 정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가 오는 2021년 국 공립 사립 등 학교 유형과 관계없이 서울의 모든 초 중 고등학교에서 양질의 ‘친환경 학교급식’을 전면 시행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2016년 8월 11일 동대문구 구보 제1109호를 통해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국어 진흥 조례’를 구청장 이름으로 공표했다.
이번 청룡문화제는 동대문문화원과 청룡문화제보존위원회(위원장 김영섭)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동대문구와 서울시가 후원한 주민참여 전통문화축제로 행사 첫 날인 27일(토) 오후 1시부터 지역의 예술 단체 및 동아리가 무용, 사물놀이, 통기타, 마술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