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동대문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운영기관(단체)을 모집한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장인홍 위원장(구로1, 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한 전국 17개 시도의회 교육위원장들은 25일,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사립유치원의 회계부정 사태와 관련해서 교육당국의 개선 노력을 촉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하였다.
서울시 국정감사에서 주승용 국회부의장(바른미래당, 행정안전위원회)은 국민들 사이에서 보다 나은 삶을 위한 체육활동 욕구는 지속적으로 증가했지만 체육시설 인프라는 부족하다고 지적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27일(토) 오후 2시, 동대문다사랑행복센터(용두동 소재) 10층 강당에서 다문화가정의 초등학생 및 중학생 아이들로 구성된 오케스트라 ‘행복메아리 주니어’의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전거 문화를 안전하고 올바르게 확산시키기 위한 자전거 음주운전 방지교육이 강화되고, 내년부터 도입예정인 공공 전기자전거의 충전시설을 설치할 수 있게 하는 조례 개정안이 추진된다.
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시험장장 전주현)은 깊어가는 가을 10월 24일 우리 가락과 함께하는 힐링 콘서트를 개최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은 23일 오후 지역주민의 다양하고 질 높은 체육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1992년 개관한 현 동대문구민체육센터(동대문구 장안벚꽃로67)를 리모델링 공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자유한국당은 23일, 이번 국회 국정감사를 통해 드러난 서울교통공사 대규모 채용비리 후속조치의 일환으로 ‘서울시 산하 공공기관 채용비리 제보센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상종), 여성단체연합회(회장 김승현), 목련회(회장 정승교)가 26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구청 앞 광장에서 공동 주관하는 ‘2018 보듬누리 나눔 대바자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전국 광역의원 지방분권 촉구 결의대회가 10월 22일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최로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