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철도 운행에 따른 지속적 진동으로 경원선 신이문역 인근 노후주택에 붕괴 사고가 발생해 철도시설공단의 신속한 관련 대책이 요구된다.
서울 동대문구가 구민의 안전과 차량의 원활한 통행을 위해 관내 대로변의 불법 주?정차 집중 단속을 실시한다.
서울 동대문구 치매인심센터(센터장 김종우)가 23일 오후2시 구청 강당에서 개소 1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김창규 의장은 23일(화) 11시에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대문지사 일일명예지사장에 위촉되어 내방민원을 응대하고 민원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단(김용석 대표의원,도봉1)은 10월 15일(월)부터 10월 19일(금)까지 서울시 자매도시인 베트남 하노이를 방문했다.
‘2018 동대문구 청소년 밴드 경연대회’가 오는 11월 3일(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동대문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청소년이여, 꿈을 울려라’ 란 슬로건으로 열린다.
서울시는 10월 22일부터 12월 4일까지 ‘야생동물 광견병 미끼예방약’을 집중 살포해 너구리 등 야생동물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광견병 발생을 사전에 차단하며, 서울시 외곽을 중심으로 예방에 나선다.
서울 동대문지역자활센터와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은 오는 10월 25일 오전 9시부터 ‘상품진열사’ 민간자격증 취득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 오는 27일 오전 배봉산 야외공연장에서 배봉산 둘레순환길 4.5km의 무장애숲길 완공을 기념하는 개통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