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상공회의소 동대문구상공회(회장 김완진)가 19일(금) 청량리역사 3층 대합실과 선상광장에서 마련한 ‘2018년 동대문구상공회 중소기업 우수제품 행복나눔 판매전’이 성황을 이뤘다.
주식회사 다우KID홀딩스(대표 김동신)가 19일(금) 오후 3시 동대문구청을 방문해 사랑의 쌀 500포를 맡겼다.
‘혁신미래교육포럼’(공동대표 김경, 황인구, 권순선, 김화숙 시의원)이 18일 의원회관 회의실에서 개회식 및 기념강연을 가졌다.
제5회 답십리 영화문화 페스티벌이 19일 동대문체육관앞 마당에서 열렸다.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위원장 유용)는 10월 19일 오전 제2 대회의실에서 “서울시 기술교육원 혁신 방안”을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했다.
주승용 국회부의장(바른미래당,여수을,4선, 행정안전위원회)은 18일, 서울시 국정감사에서 서울시정 운영에 있어 각 자치구별 재정 제도와 각종 시설 등 불균형에 대한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채이배 국회의원(바른미래당 법제사법위원회)은 19일 국내 재벌범죄의 현황과 문제점, 개선방안을 총망라한 「재벌범죄 백서」 국정감사 정책자료집을 발간했다.
장정숙의원(민주평화당 비례대표, 보건복지위원회)가 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제출받은 건강보험료 체납 현황을 분석한 결과, 2018년 8월 10일 기준 총 130만 7천세대가 2조5,157억원을 체납한 것으로 드러났다고 밝혔다.
서울시내 교통안전사고에 취약한 전체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 및 교육시설이 있는 장소 또는 어린이 무단횡단이 예상되는 곳에 ‘보행신호 음성안내 보조장치’ 설치가 추진된다.
비를 염원하고 풍농을 기원하는 기우제의 전통성을 살린 ‘제28회 청룡문화제’가 오는 27~28일 용두근린공원에서 열린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