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김 경 부위원장(비례대표)은 2일 오후 서울특별시의회 의원회관 5층 회의실에서 ‘서울특별시 초등학교장F.G.I(Focus Group Interview)’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2일(화) 구청 앞 광장에서 동대문구가 주최하고, 동대문구협치회의와 동대문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는 ‘2018 동대문구 복지박람회’를 개최했다.
지난 9월 20일 독립문역에서 휠체어 이용 장애인이 하차도중 객차와 승강장 사이 틈에 앞바퀴가 걸려 넘어져 발목이 부러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서울 동대문구 배봉산 정상공원 및 둘레길이 ‘2018 대한민국 공공디자인 대상’에서 진흥원장상 수상작으로 선장됐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는 10월 2일 진행된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지난 9월 3일부터 10월 2일까지 30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제282회 정례회를 마무리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1일 오후 2시, 코레일수도권동부본부 브릿지종합지원센터가 함께 동대문구 노숙인의 자립과 생활 지원을 위한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숙인 희망 일자리 사업단 운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시의회 박기열 부의장(더불어민주당, 동작3)이 지난 28일 오후 2시 서울시의회 의장실에서 제17회 대학로문화축제를 맞아 방문한 캄보디아 앙코르대학교 한국어학과 학생들과 환담을 나눴다.
캄보디아 한국학 후학양성을 통해 한국-캄보디아 양국 간 민간교류 가능성의 장을 열고 있는 앙코르대학 한국어학과 현지 학생 및 교수진과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귀중한 자리가 마련됐다.
서울시의회 송아량 의원(더불어민주당, 도봉4)은 9월 27일(목) 의원회관에서 시각장애인 및 교통약자의 교통편의 지원 마련을 위해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김충선 자유한국당 동대문을 위원장이 29일 오후 7시 배봉산 근린공원에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 주최로 열린 2018 가족 걷기대회 및 한마음 음악회에 참석하여 국민들의 염원으로 평화통일이 앞당겨 질 길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면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