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최홍연 동대문구 부구청장이 29일 오후 7시 배봉산 근린공원에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 주최로 열린 2018 가족 걷기대회 및 한마음 음악회에 참석하여 국민들의 염원들이 모여 평화통일 앞당길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면서 행복한 음악회 개최를 축하했다
안규백 국회 국방위원장(더불어민주당, 동대문갑)이 29일 오후 7시 배봉산 근린공원에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 주최로 열린 2018 가족 걷기대회 및 한마음 음악회에 참여하여 안보와 국방은 나라의 근본이라면서 국회 국방위원장으로 국민이 편안히 살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인사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회장 이영섭)가 29일 오후 4시부터 배봉산 근린공원에서 배봉산 둘레길 걷기대회에 이어 오후 7시 한마음 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 사단법인 동대문구 소기업소상공인회(이사장 김봉식)이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동대문구 문화회관 2층 강당에서 ‘제11기 리더스 아카데미 개강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 www.sisul.or.kr)은 29일 저녁 8시 동대문 패션타운 인근 청계천 오간수교 아래 수상무대에서 ‘청계천 수상패션쇼’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경찰서(서장 김홍근)은 28일 오후 2시, 동대문구청 앞 광장에서 동대문구와 군, 소방서 등 관계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기상황관리 대응체계 구축을 위한 화생방 테러 대비 합동훈련’을 실시했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위원 여명(자유한국당·비례)이 9월 27일 조희연 교육감이 발표한 두발자유화에 대해 ‘머리를 물들이고 파마하면 학생 개성이 드러날 것이라는 발상은 구시대적 발상’ 이라며 보다 근본적으로 ‘학교는 기초지식 외에도 공동체가 함께 살아가기 위한 사회적 힘을 길러주는 곳’ 이라며 다음과 같은 논평을 냈다.
서울 동대문구는 민관 사회복지기관이 협력해 다양한 복지사업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 및 복지프로그램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2018 동대문구 복지박람회’가 개최된다.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는 오는 10월 19일 오후 7시 동대문구민회관 1층 대강당에서 공단창립 15주년 기념 ‘제11회 동대문 구민 어울림 문화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지하철 9호선 3단계 구간인 삼전역~중앙보훈병원역까지 8개역이 12월 1일 개통함에 앞서 10월 7일(일)부터 변경된 운행시간표에 따라 영업시운전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