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안규백 국회 국방위원장(더불어민주당)은 19일(화) 오후 5시30분 국회 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방위산업 발전을 위한 민관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서울동부지사(지사장 이주용) 임직원이 19일(수) 오후 2시 30분, 동대문구청을 찾아 취약계층을 돕는 데에 써달라며 ‘사랑의 성금’을 기탁했다.
안규백 의원(더불어민주당 동대문갑)은 19일 ‘휘경동 및 정릉천 일대 LED보안등 개량’과 ‘휘경파출소 주변 노후 하수암거 보수보강’사업에 대해 행정안전부 특별교부금 9억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서울 경륜경정사업본부 장안지점(지점장 권동연)는 18일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내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상생노력의 일환으로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주관하는 추석나눔 행사에 참석하여 기부금 2백만원을 전달하였다.
서울시의회 김혜련 보건복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서초1)은 지난 9월 18일(화) ‘서울온드림교육센터’ 2호 문래센터 개소식에 참석하여, 중도입국청소년의 안정적인 국내정착을 돕고 있는 온드림교육센터의 추가 개소를 축하하고, 중도입국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19일, 다일문화대학에서 ‘그래도 희망은 있다’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했다.
서울시의회 지방분권TF 김정태 단장, 권수정 고병국 시의원이 자치분권 종합계획의 전면수정과 행정안전부가 주민참여의 본질을 왜곡하여 의회민주주의의 근간을 훼손하려 한다며 기자회견을 했다.
서울시는 추석 명절 연휴기간(9.22~26)에 가까운 병·의원, 약국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응급진료상황실을 설치하고, 응급 및 당직의료기관 휴일지킴이약국을 지정 운영한다.
서울연구원(원장 서왕진)은 ‘2018년 3/4분기 서울시 소비자 체감경기와 추석경기 진단’(정책리포트 제258호)을 발표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은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4회에 걸쳐 구청 직원을 대상으로 응급처치 교육을 실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