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17일 오전 10시 30분 동대문구청 광장에서 ‘추석맞이 제7회 희망나눔의 장’ 행사에 참석했다.
서울시의회(의장 신원철)는 오는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평양에서 열리는 제3차 남북정상회담에 대해 환영의 인사를 전하고 회담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삼육재단이 17일(월) 오전 10시 30분 동대문구청 광장에서 ‘추석명절 희망나눔의 장’을 개최했다.
서울시립대학교 개교 100주년을 기념 ‘동아리 시민문화제’ 가 지난 15일(토) 청량리역 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129개 전통시장에서는 추석 명절 제수용품과 다양한 농수축산물을 10~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시장별로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이태성 시의원(더불어민주당, 송파4)은 지난 14일 서울시의회 본회의 5분 발언을 통해 서울시가 추진하는 소상공인 정책의 허구성을 지적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구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안전, 생활불편, 교통, 물가안정, 소외계층 보호 등 분야별 대책을 수립하고 ‘추석 명절 종합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제2회 잇다마켓이 서울약령시 입구부터 서울한방진흥센터까지의 300m 구간에서 14일 열려 관내 사회적경제기업 및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 및 제품 홍보를 도와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데 밑거름이 됐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와 (사)세종기념사업회가 공동주최한 ‘제4회 세종대왕 전통예술경연대회’가 14일(금) 막을 내렸다.
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전주현 시험장장)은 지난 13일 노원구청 소강당에서 어르신 교통안전교육을 진행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