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위원장 김기대)는 지난 10일 단절되어 있는 강남지역의 동서축을 연결하는 서리풀 터널 공사현장(서초역~방배로간 도로개설공사) 및 사당로 도로확장 공사현장을 방문하여 연계된 두 사업의 준공시기가 상이함에 따른 사당로와 인근 지역 교통정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특단의 조치를 강력히 주문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11일(화) 오후 2시,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서울시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2018년 동대문구 사회복지대회’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상종)가 11일 오후 민족의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동대문구를 방문해 유덕열 구청장에게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에 써 달라며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11일 오후 3시 동대문구청 2층 다목적 강당에서 개최된 ‘2018년 동대문구 사회복지대회’에 참석했다.
우리나라의 자살률은 10만 명당 25.6명(2016년 기준)으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가운데 가장 높은 수준이며, 자살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우울감 경험률도 평균 6%에 이른다.
서울동대문구선관위는 추석을 맞아 정치인 등이 명절인사를 명목으로 선거구민에게 금품을 제공하는 등 불법행위가 발생할 우려가 있다고 보고 특별예방?단속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이 10일(월) 오전 11시, 동대문구청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희망장학금과 희망물품을 전달했다.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 김용석 대표의원(도봉1)은 지난 9월 7일 서울시 공공화장실 등에서의 불법촬영을 예방하고 안전한 화장실을 만들기 위한 ‘서울특별시 공공화장실 등의 불법촬영 예방 조례안’을 대표발의 했다.
2018세계거리춤축제가 9일 오후 8시부터 70여분간 조지아 브라질 멕시코 폴란드 터키 등 5개국이 참여하는 전통춤 공연이 큰박수를 받는 가운데 마무리했다.
김려경 교수(2018세계거리춤축제 총감독)이 9일 오후 4시 30분 열리는 한국 중국 사자춤 경연대회와 관련하여 중국팀 관계자들과 경연 동선을 조율하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