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2018세계거리춤축제가 열리고 있는 장한평역~장안사거리 구간에 9일 동대문라인댄스 동호회 400여명이 거리공연을 하는 도중 소방차가 응급출동을 하고 있다.
국민 이모 탤런트로 우리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전원주’, ‘서유림’씨가 9일부터 10일까지 장한평역에서 장안사거리구간 1.2km열리고 있는 2018세계거리춤축제에서 재능기부를 했다.
민병두 국회의원이 지난 7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각각 로미오와 줄리엣에 빗댄 글을 올려 곤혹을 치렀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지난 613지방선거 당시 선거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고발돼 조사를 받았으나 지난 5일 검찰로부터 불기소(혐의 없음, 증거불충분) 처분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로 7번째를 맞는 2018세계거리춤축제가 9월 8일 오후 2시 차량 왕래가 많은 장한평역~장안사거리 1.2km 구간을 세계 각국의 무용단과 동호인들이 참여해 축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서울 동대문구 장한평역~장안사거리 1.2km 구간에서 9월 8~9일 이틀간 6개국 전문 무용단과 전국 춤 동호회 회원 등 2000여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춤판이 가동을 시작됐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김수규 의원(더불어민주당, 동대문4)은 9.7.(금)에 서울시의회 본관 기자회견장에서 개최된 '강서지역 특수학교 설립에 대한 합의'를 규탄하는 기자회견에 참석하여 강서 특수학교 설립 합의의 문제점을 강력히 피력했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위원장 장인홍)는 7일(금) 서울시의회 본관1층 기자회견실에서 강서지역 특수학교의 설립을 위한 조희연 서울시교육감과 김성태 국회의원 및 강서특수학교 설립반대 비상대책위원장(이하 ‘비대위’) 간의 합의를 규탄하는 기자회견을 개최하였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가정용 간이 라돈측정기 무료 대여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중석 서울시의원(교통위원회, 동대문구 제2선거구)은 지난 9월 6일부터 열린 제283회 임시회 교통위원회 회의에서 도시교통본부(본부장 고홍석)를 상대로 관광버스 불법주정차 문제 등에 대해 질의하고, 근시안적 행정이 아닌 근본대책을 세워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