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송정빈 서울시의회 의원(동대문 1선거구, 45)은 환경수자원위원회의 푸른도시국 추경예산 예비심사에서 서울대공원장을 상대로 공원 안전시설 보수 및 정비 사업으로 49억 8천만원을 추경 편성(증액)한 것과 관련하여,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위원장 김상훈, 더불어민주당, 마포1)는 9월 6일(목) 도시교통본부 소관 안건을 처리하면서 교통위원회 제안으로 ‘도시철도 무임수송 손실 국가 지원 촉구 건의안’을 처리하였다.
김인호 서울시의회 의원은 6일 문화체육관광위원회 2차 회의에 참석하여 서울시립미술관, 서울역사박물관 등으로 부터 업무보고를 받고, 이어 오후에는 관련 기관의 추경안을 심사하고, 이어 출연 동의안을 처리했다.
성중기 서울시의원(강남1, 자유한국당)은 지난 6일 열린 제283회 서울시의회 임시회 도시교통본부 업무보고에서 ‘경전철 4개 노선 재정사업 전환 계획’을 전면 재검토할 것을 주문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복지건설기획위원회(위원장 남궁역) 의원 9명은 6일 오전 11시 보훈회관 확충 예정부지를 방문했다.
서울시의회 김수규 의원(더불어민주당, 동대문 제4선거구)는 6일 열린 제283회 임시회 교육위원회 주요업무보고 자리에서 서울시교육청을 상대로 학력인정 평생교육시설의 장학금 및 시설지원 등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제기동 감초마을이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2018년 도시재생 뉴딜사업-우리 동네 살리기형’ 사업대상지로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코레일 전체 역사 중 3분의 1 이상에 휠체어 전동리프트가 설치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나 장애인·노인 등 교통약자의 조속한 권익 증진이 필요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서울 동대문구가 이달부터 플라스틱 카드 없이 휴대전화만으로 관내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는 ‘서울시민카드 앱’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7일 밝혔다.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이 5일 오후 2시 구청 2층 다목적 강당에서 개최된 동대문구 음식업 협회 위생교육에 참석하여 격려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