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는 9월부터 10월까지 광화문광장, 만리동광장, 덕수궁돌담길, 구의공원, 남산한옥마을 등 도심공원 5개소에서 우수농수특산물과 문화축제가 어우러지는 ‘농부의 시장’을 연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장안사거리~장한평역 1.2km 구간에서 내달 9.8~9일 6개국 전문 무용단, 춤 동호회 회원 등 2000여 명 참가하는 대규모 춤의 향연이 벌어진다.
경륜 경정사업본부 장안스피존에서는 지역주민을 위한 무료 문화교실 4개 강좌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9일(수) 오전 10시, 청량리롯데시네마에서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을 모시고 ‘행복한 보듬누리 영화관람’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여름내 무더위로 지친 몸을 잘 추슬러야 하는 시절을 맞아 ‘환절기 우리 가족 면역력 지키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의회는 9월 3일부터 10월 2일까지 30일간의 일정으로 제282회 정례회를 개최하여 2017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 2018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 행정사무감사,조례안 등 주요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숨겨진 문화관광 자원을 발굴하고 관광산업 전문 인재를 육성하여 문화관광 발전에 기여하고 새로운 형태의 지역기반 일자리를 창출하고자 ‘동대문구 문화관광콘텐츠 전문가 육성과정’을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는 8월 29일 인천 송도에 소재한 경원재 앰배서더에서 의원 교육을 실시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다음달 5일 오전 10시, 동대문진학상담센터(구청 9층) 강의실서 학부모 공감 프로젝트인 ‘어쩌다 학부모’ 9월 특강을 연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오중석 의원(더불어민주당, 동대문구2)이 광역자치단체로는 최초로 어린이통학버스 안전운행을 위한 안전교육, 관리계획 수립 및 재정지원을 골자로 한 서울특별시 어린이통학버스 안전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