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는 8월 29일 인천 송도에 소재한 경원재 앰배서더에서 의원 교육을 실시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다음달 5일 오전 10시, 동대문진학상담센터(구청 9층) 강의실서 학부모 공감 프로젝트인 ‘어쩌다 학부모’ 9월 특강을 연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오중석 의원(더불어민주당, 동대문구2)이 광역자치단체로는 최초로 어린이통학버스 안전운행을 위한 안전교육, 관리계획 수립 및 재정지원을 골자로 한 서울특별시 어린이통학버스 안전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한다.
서울 동대문구 용신동 주민센터가 다음달 1일 용신동민의 날 제정을 기념해 용두 근린공원에서 ‘2018 용신동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이 오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한 달간 지역주민과 함께 참여하는 다채로운 독서 및 문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유덕열 구청장이 23일 제19호 태풍 ‘솔릭’ 도래와 관련하여 발 빠른 긴급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이어 재개발 재건축 지역 현정점검에 나섰다.
기상청은 6년만에 한반도를 관통할 것으로 예상되는 제19호 솔릭이 22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24일까지 중형태풍으로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할 것이라고 예상한다.
철농산물을 이용한 사찰음식과 한식디저트를 배워보는 ‘제철농산물 이용교육 무료강좌’를 8월 30일(금), 31일(토) 2일간 농업기술센터에서 시민 16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지난달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선 7기 업무혁신과제 인사제도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찬성이 과반인 항목을 바탕으로 개선안을 도출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20일, 기획상황실에서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