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대통령 궐위선거 사유 확정에 따라 4월 4일부터 제21대 대통령선거의 예비후보자 등록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서울시설공단은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의 서울 진입로와 상습 정체구간에 사계절 꽃길인 ‘매력정원’을 4월부터 조성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김혜영 의원(국민의힘·광진4)은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지난 3월 25일에 발표한 야간관광 명소 ‘서울달’의 요금 체계 개편 및 운영 개선 방안에 대해 적극 환영의 뜻을 밝혔다.
2025년도 서울특별시 기능경기대회가 4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서울특별시 관내 8개 경기장(서울공고, 경기기계공고 등)에서 개최된다.
서울 중구가 지난 4일, 대통령 탄핵심판 선고 이후 사회적 긴장이 고조되는 상황 속에서 ‘비상대책회의’를 개최하고, 구민의 일상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행정 역량을 집중한다고 밝혔다.
[아동 긴급 동행 자원봉사자 교육 실시...하교·병원 동행 등 무료 지원]동대문구는 3월 28일 ‘아이 키우기 좋은 동대문구’ 조성의 일환으로 ‘아동 긴급 동행 자원봉사자 교육’을 실시하고, 동행 지원 …
1300여 회원사를 가진 사)동대문구 소기업소상공인회(이사장 김양호)가 7일 오후 6시 동대문구평생학습관에서 제21기 리더스아카데미 개강식을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선거관리위원회는 4일 제21대 대통령선거의 선거사무관계자 등이 되고자 하는 각급선거관리위원회위원ㆍ예비군 중대장급 이상의 간부ㆍ주민자치위원회위원 또는 통ㆍ리ㆍ반의 장은 선거의 실시사유가 확정된 때부터 5일 이내인 오는 4월 9일(수)까지 사직해야 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장안2수변공원 일대에 조성된 ‘중랑천 도시농업체험학습장’이 지난달 28일 개장식을 마치고 2025년 농사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는 4월 2일 실시한 보궐선거 개표결과 구로구청장보궐선거에 장인홍 후보자가 50,639표(56.03%)를 얻어 당선되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