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가 지난달 26일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6개 정수센터에서 생산한 수돗물 아리수에 대해 환경성적표지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아리수 1m3을 생산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은 6개 정수센…
서울 종로구 홍지문 일대가 쉼과 낭만이 있는 ‘수변감성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대상지는 홍지동 136-3 일대로 해당 지역은 예로부터 경치 좋은 계곡으로 이름난 곳으로 지난해 사업을 시작해 12월 …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강숙·박남규 의원(더불어민주당)은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헌신적인 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0일 (사)서울시교통장애인자활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수…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위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2025년 서울시교육청 본예산 중 학교시설개선 예산으로 동대문구 전농1, 2동, 답십리1동의 8개 학교, 총 38억 5천2백만원이 확정되었다고 밝…
서울시민 10명 중 7명이 노인 기준 연령을 만 70세 이상으로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윤영희 서울시의원(국민의힘, 비례)이 여론조사 전문기관 (주)위드리서치에 의뢰해 실시한 여론조사에 …
서울 동대문구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결식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여러 기관과 협력해 주 2회 따뜻한 도시락을 전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동대문구는 결식아동 발굴 및 지원을 위해 2023년 12월 사…
서울 동대문구가 영신축산(대표 김병훈)에서 새해를 맞아 경로당에 한우 사골 1.5톤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는 지난해 12월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위해 영신축산 및 대한노인회 동대문구…
오세훈 서울시장은 독감 등 최근 유행하고 있는 호흡기 감염병의 확산을 막고자 시민의 마스크 자율 착용을 독려했다. 독감 바이러스는 8년 만에 최대 유행 중이며, 영유아에게 특히 위험한 RSV(Respiratory…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는 제1회 전국동시새마을금고이사장선거(3. 5.)와 상반기 보궐선거(4. 2.)를 앞두고 설 명절 전후 위법행위 예방‧단속 활동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선관위는 금고이사…
“지시를 맹목적으로 따르기 보다는 업무, 정책에 대한 직원 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토론을 통해 더 나은 결과를 찾아봅시다” 서울 동대문구가 보고방식 개선과 더불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