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중구가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맞춤형 진학 상담 체계를 한층 강화하며, 중구진학상담실 연간 운영계획을 수립하고 △진학준비 마스터 플랜 △부모성장 아카데미 △중구 입시 마스터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입시 경쟁력 높이기에 나섰다.
서울 동대문구는 초‧중등 전환기 영어 교육 강화를 위한 ‘외대쌤 영어브릿지’ 프로그램 개발에 본격 착수했다고 25일 밝혔다.
김학두 동대문구의회 의원(국민의힘, 이문1·2동)은 지난 17일 제340회 임시회에서 이필형 구청장을 상대로 구정 질문을 했다고 25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손세영 의원(제기동·청량리동)이 구에서 운영하는 축제 및 행사에 대한 체계적인 평가 시스템 도입의 필요성을 강하게 제기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서정인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신동)은 지난 3월 14일(금) 제340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서 용두유수지 복개주차장 내 무단 점유, 용두동 793-2번지 BYC 건물 인근 불법 노점상 철거 논란, 청량리수산시장 그늘막 보강공사 추진 상황 등에 대해 동대문구청을 상대로 구정질문을 했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병원장 이평원, 이하 동부병원)은 지난 24일 ‘찾아가는 동부병원’으로 대한노인회 동대문구지회에서 정기총회 참석자 대상 건강 강연으로 신경과 오세미 과장이 강사로 나와 ▲치매의 정의 ▲건망증과 치매의 차이 ▲진행 과정 ▲치매의 원인 및 증상 ▲치료와 예방법 등 다양한 내용을 설명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교육부 국립특수교육원이 주관하는 ‘2025년 장애인 평생학습도시 신규 지정’ 공모 사업에 선정돼 국비 3,000만 원을 확보했다고 24일 밝혔다.동대문구는 민·관·학이 연계된, 장애인 VR 신체활동, 장애인 가족 농구 워크숍, 발달장애인 도예교실, 셀프 화장 및 맞춤 피부 교육, 스마트폰 사진 촬영반, 캘리그라피, 신나는 난타교실, 최신유행 방송댄스, 수어 기초반, 발달장애인 직업능력 향상 교육 등이 마련되어 있다.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서울시선관위’)는 4. 2. 보궐선거의 투표소 141곳을 확정하고, 보궐선거 실시 지역의 총 294,744세대에 투표안내문과 선거공보를, 거소투표신고자 976명에게는 거소투표용지를 함께 발송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겨울철 동안 휴장했던 관내 황톳길 8곳의 운영을 3월 17일부터 재개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오는 4월 1일(화)부터 12월 31일(수)까지 공단이 운영하는 판넬형 현수막게시대 13개소 82면에 대한 15일 이용료를 139,820원에서 124,820원으로 10.7% 인하하여 운영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