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용두동 지역의 주차난 해소를 위해 새롭게 단장한 '용두유수지 공영주차장'을 오는 7월 7일(월)부터 운영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의회가 6월 20일(금) 구의회 청사 앞 화단에서 ‘청렴 나무심기’ 행사와 표지석 제막식를 개최하며, 청렴한 의정문화에 대한 실천의지를 다졌다.
서울 중구가 ‘교육하기 좋은 도시’로 우뚝 섰다. 서울시가 지난 4월 발표한 ‘2024 서울서베이 도시정책지표’에 따르면 중구는 교육 만족도 2위, 교육환경 만족도 1위를 차지하며 교육 분야에서 놀라운 도약을 이뤘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이 오는 7월 7일(월) 서울시립대학교 음악관 콘서트홀(UOS아트홀)에서 서울시립교향악단(이하 서울시향)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음악회」를 개최한다.
동대문문화원(원장: 윤종일)은 2025 동대문구 문예공모전을 오는 7월 1일(화)부터 7월 18일(금)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1999년 시작해 올해로 27회를 맞이하는 동대문구 문예공모전은 매년 새로운 문학 인재를 발굴하며, 지역 문학의 전통과 권위를 이어온 공모전이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18일 래미안미드카운티 수변공원 광장에서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을 비롯해 주택과장, 답십리1동장, 관계 부서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에 ‘2025 공동주택 LIVE 현장소통회’를 개최했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18일 구청 광장에서 소상공인과 배달라이더를 대상으로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전기이륜차 해피아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노연우 의원(더불어민주당, 답십리2동, 장안1·2동)은 동대문구의회 제344회 정례회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꽃의 도시’라는 동대문구 비전에 걸맞은 가로수 관리를 위하여 수목 보호틀 정비 및 제설 대책 개선을 촉구했다.
성해란 동대문구의회 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은 최근 급증하는 소아청소년의 야간 및 휴일 진료 수요를 해결하기 발의한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소아청소년 야간·휴일 일차의료기관 지정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이 20일 제344회 정례회 본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의회 서정인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신동)은 제344회 정례회 2025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의 과정에서, 예산이 통과되기도 전에 사업비를 무단 집행하고 사업 내용을 멋대로 변경한 동대문구청의 행태는 절차를 위반하고 지방의회를 철저히 무시한 행정이라며 강도 높게 비판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