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 유덕열 구청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선제적 확산 방지를 관내 휴관 시설, 전통시장, 관내 대학교 관계자와 잇단 회의 등 현장 점검에 잰 걸음에 나섯다.
서울시 김화숙 시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서울시 자치구별 인구현황 및 복지영역별(노인, 장애인, 여성, 아동, 노숙인) 현황 등 서울시의 복지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복지상황지도를 제작한 것으로 밝혔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거연수원은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 처음으로 투표에 참여하는 18세 새내기 유권자를 위해 선거교육교재를 제작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1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리는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 행정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주민센터(동장 강용일)는 지난 1월 30일(목) 관내 소재한 이솝 어린이집, 한나 어린이집, 언덕위에 하얀 어린이집, 소화유치원의 아이들이 고사리 손으로 정성껏 모은 저금통을 전달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성금’ 전달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1동 주민센터(동장 김민호)에 마스크를 쓴 한 중년 여성이 찾아와 자신의 신분은 밝히고 싶지 않다면서 성금 30만언이 든 봉투를 전달하고 사라졌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10일부터 2월 29일까지 구에서 운영하는 문화·체육 강좌를 임시 휴강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는 2월 7일 오전 11시 3층 의장실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대응 관련하여 장승희 동대문구보건소장 등 관계자로부터 현안을 보고받았다.
서울시는 오는 8일(토)부터 자가격리자 중 ‘시설 보호’가 필요한 취약계층을 선별(개인별 신청 필요)하여 서울시 인재개발원내 생활관에 입소시키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병원장 김석연, 이하 동부병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유행으로 인한 내원객들의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