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여명 시의원이 29일 오후 3시 만 18세 선거연령 하향에 따른 ‘사전선거운동감시센터’를 발족하고 관련 토론회를 주관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16일(목), 구청 앞 광장에서 ‘2020년 설맞이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가 성황을 이뤘다.
서울시는 동대문구 미주아파트 재건축 정비조합의 정비구역 지정 및 정비계획 수립(안)이 지난 1월 15일 오후 2시 신청사 6층 기획상황실에서 새해 들어 열린 첫 제1차 도시계획위원회에서 보류됐다고 밝혔다.
중앙선관위가 18세 선거권 확대에 따른 종합대응계획을 발표하였다. 선거권 연령 하향으로 교육현장의 혼란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커짐에 따라 선관위는 신속하고 체계적인 대응을 위해 TF팀(18세 선거참여지원단)을 구성하고 ‘교복 입은 유권자’의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참여 환경 조성을 위한 대책을 마련하였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2020 경자년 달라지는 구정 정보 및 정부 정책을 구민에게 널리 알리고자 ‘2020 이렇게 달라집니다’ 리플릿을 제작했다.
신서울라이온스클럽(회장 남후식)이 15일(수) 오전 10시 30분, 동대문구청(구청장 유덕열)을 찾아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한 ‘사랑의 떡국떡과 쌀’을 기탁했다.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관장 민경원)은 오는 1월 22일(수) 오전 9시부터 동대문구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2020년 설명절 나눔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운전면허를 자진 반납한 70세 이상의 고령운전자에게 10만원의 교통카드를 지급하고 있으나 예산의 문제로 추첨과 나이순으로 일부 운전자에게만 지급함에 따라 선정되지 못한 고령운전자로부터 민원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한국선거방송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1월 14일 실시한 산림조합중앙회장보궐선거에서 최창호 후보자가 당선되었다고 밝혔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 이하 공사)는 알뜰한 설 명절 준비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시내 25개구 전통시장, 대형마트 및 가락시장 내 가락몰 등 총 76곳을 대상으로 2020년 설 차례상차림 비용을 조사?발표하였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