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와 사단법인 조소앙선생기념사업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새로운 백년, 지켜야 할 약속‘ 민주공화정 서랍전이 1월 15일(수)부터 1월 21일(화)까지 서울시청 지하 시민청갤러리에서 개최된다.
나정순할매쭈꾸미 나정순 대표와 나성호 부대표는 13일(월) 오전,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를 찾아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정성스레 마련한 ‘사랑의 쌀’ 400포(10kg/포, 1천여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서울 동대문구선거관리위원회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의 선거일 전 90일인 1월 16일부터 국회의원과 지방의원의 의정활동보고회, 후보자와 관련 있는 출판기념회 개최가 제한된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내부순환로 홍지문터널~하월곡분기점 구간(7.9㎞)의 과속 구간단속을 지난 1월 10일부터 3개월간의 시범운영을 거쳐 오는 4월 10일부터 본격적인 단속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1월 14일 작년 10월부터 12월까지 국민이 선관위에 기탁한 기탁금 총 9억 9백여만 원을 각 정당에 배분하여 지급할 예정이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지난달 허가가 완료된 거리가게 114곳에 화재 발생이 잦은 겨울철 안전사고를 대비해 ‘스프레이식 간이 소화기’를 1개씩 배부했다.
김영섭 박사(백운당 한의원 원장, 전 동대문문화원장)가 미국 Donald John Trump 대통령이 수여하는 사회공헌 GOLD 표창을 받았다.
서울 동대문구는 1월을 맞아 ‘자동차세 연납하고 10% 할인 받기’,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 납부’, ‘개인지방소득세 납세편의제도 운영’ 등의 세무 안내 보도자료를 냈다.
안규백 국회의원(동대문갑, 국회 국방위원장)이 11일 오후 3시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1지역(용신동 제기동 청량리동)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안규백과 함께 동대문, 꽃피다’란 제목의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가졌다.
민병두 국회의원(동대문을, 국회 정무위원장)이 11일 오후2시 시립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시·구의원 합동의정보고회’를 1시간 30여분 동안 성황리에 가졌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