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종합시장 상인회가 9일 오전 11시 김인근 청량리종합시장 상인회 회장 및 상인회 임원 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 이웃돕기 사랑의 성금 254만2천원을 동대문구에 전달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최근 건축분야 공무원 및 공사관계자를 위한 ‘동대문구 건축안전관리 매뉴얼’의 제작을 마치고 곧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직무수행 중 공익과 사익이 충돌하는 상황에서 공직자가 지켜야 할 구체적 행위기준을 담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안(이하 이해충돌방지법안)’ 제정안이 7일 국무회의에서 의결됐다.
서울시는 2020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사대금 및 노임·자재·장비대금 등의 체불예방을 위해 ‘체불예방 특별점검반’을 편성하여 ’20.1.13.부터 7일간 서울시가 발주한 건설공사 중 체불취약 현장 등으로 선정된 14개소에 대한 특별점검을 실시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일자리를 창출하고 여름철 폭우로 인한 수해도 예방하기 위해 3월부터 10월까지 ‘2020년 빗물받이 지킴이’를 운영한다며, 이달 ‘빗물받이 지킴이’ 28명에 대한 채용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7일 오후 3시 다사랑행복센터 6층에서 다문화가족과 지역사회가 교류·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가온(ON)’을 조성하고 개소식을 개최했다.
서울연구원(원장 서왕진)은 ‘2019년 11월 카드매출 빅데이터를 통해 본 서울소비경기지수’를 발표하였다.
서울 동대문구가 6일 오전 10시, 구청 5층 기획상황실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행정체험연수에 참여하는 대학생,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겨울방학 대학생 행정체험연수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서울시가 시청역에서 을지로역,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이르는 공간(2.5km)에 조성하는 1천억원 규모의 을지로 지하도시 사업이 시의회 예산 심의 과정에서 전액 삭감됐다.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은 지난달 31일에 분실물(100만원) 습득해 주인을 찾도록 신고한 이문체육문화센터 이용회원 신휘재(경희초 4년) 학생을 칭찬하고 표창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