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봉양순 시의원(노원3)이 대표발의한 ‘서울특별시 노인학대 예방 및 학대피해노인 지원에 관한 조례안’이 지난 20일(금) 제290회 정례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서울시 25개 자치구를 대상으로 한 도시청결도 시민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고 1억 원의 특별 조정 교부금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은 지난 19일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 및 지역 내 소외계층 청소년의 원활한 학업 지원을 위해 관내 중학교 청소년 5명을 선발하여 장학금 및 장학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식은 유덕열 동대문구청장과 ㈜미주개발 대표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동대문구청과 ㈜미주개발은 민관 상생의 기틀 아래 청량리동 주민센터의 성공적인 건립을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협약했다.
김태수 위원장을 포함한 12명의 환경수자원위원회 위원들이 발의한 ‘수도권매립지 문제해결을 위한 환경부의 적극 참여 촉구’ 건의안이 20일 서울시의회 제290회 정례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이달 28일(토) 오후 5시, 서울시립대학교 음악관 UOS아트홀에서 ‘제3회 동대문아버지합창단 정기 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운영위원회 양민규 의원(영등포4)은 12월 19일(목)에 열린 제290회 정례회 운영위원회 회의에서“서울특별시의회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원안가결 되었다고 밝혔다.
동안교회(담임목사 김형준)가 20일 오전 10시,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를 찾아 성탄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한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
송정빈 서울시의원(동대문1)이 12월 18일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상수도 관망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동대문구의회는 이의안 의원이 서울시에서 수여하는 표창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