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지하철 6호선이 신내역 개통을 통해 수도권 전철 경춘선과 만난다. 그 동안 서울 구간 종점이 7호선 상봉역이라는 한계 때문에 도심으로 쉽게 진입하기 어려웠던 경춘선과의 환승 연계가 이루어져 이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의 전기?기계 분야 자격증을 보유한 직원들이 취약계층의 안전한 겨울을 위해 봉사활동에 나섰다.
「서울특별시의회 체육단체 비위근절을 위한 특별위원회」가 체육단체의 각종 비리·비위 의혹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는 서울시체육회에 대해 감사원 감사청구라는 초강수를 꺼내들었다.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12일 오후 2시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개최된 ‘동대문구 장애인체육회 창립총회’에 참석했다. 김창규 의장은 “장애인체육회 창립 총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뜻깊게생각하며, 동대문구 장애인체육회가 우리구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주고 재활의 의지와 삶의 용기를 북돋우는데 앞장서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인사했다.
동대문구 장애인체육회가 지난 12일 오후 2시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창립총회를 가졌다.
서울시가 시민들의 문화?정보 향유권을 보장하는 동시에 지역 불균형을 해소하기 동대문구에 ‘서울대표도서관을, 영등포구에 ’제2세종문화회관‘을 각각 '25년 개관한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체육발전위원회(회장 이재식)가 11일(수) 오후 5시, 동대문구청(구청장 유덕열)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 유소년 야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사랑의 성금’과 ‘동대문구리틀야구단 유니폼’을 기탁했다.
서울시의회 지방분권TF(단장 김정태, 영등포2)에서 주관한 지방분권 아카데미 ‘리얼 콘서트’가 지난 12월 10일(화) 서울시립미술관 세마홀에서 개최되었다.
서울시는 등록된 차량 140만대를 대상으로 2019년 제2기분 자동차세 고지서를 납세자들에게 일제히 우편 발송했다고 밝혔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회장 이영섭)은 11일 오후 관내 웨딩헤너스에서 ‘우리가 만드는 새로운 한반도 북한이탈주민과 함께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성항리에 열렸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