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 박은정, 이하 국민권익위)는 지난 달 21일 전원위원회를 거쳐 부패?공익침해행위를 신고한 신고자 30명에게 총 3억 1,111만 원의 보상금과 포상금 등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소방재난본부는 4일(수) 최근 3년간 화재원인 조사결과 반려동물의 행동에 의해 발생한 화재통계를 분석 발표했다.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장한평 월드메르디앙 아파트아파트 123세대중 118세대가 태양광 미니발전소가 설치된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김정태 서울시의원(영등포2)이 지난 3일(화) 서울맹학교 용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 ‘대한안마사협회 제49주년 창립기념식’에서 안마사 권익보호와 안마원감사패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김수규 시의원(동대문4)가 지난 12월 2일 오후 2시 서울시의회 의원회관 제2회의실에서 유치원 급식의 공공성 강화와 만족도 제고를 위한 ‘유치원 급식 정책 토론회’를 좌장을 맡아 주관했다.
서울시가 동파에 취약한 38만여 세대에 대한 주택 유형별 맞춤형 보온 조치를 강화하고, 동파 발생 시 신속한 복구를 위해 내년 3월 15일까지 ‘겨울철 급수대책 상황실’을 운영한다.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위원장 김기대)는 반환이 예정되어 있는 용산미군기지의 온전한 반환 및 서울시민의 보건안전을 제고하기 위해 기지 내외부에서 발생한 환경오염을 정화하고, 추가적으로 발생가능한 환경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용산미군기지 환경오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용산미군기지 환경오염 해결을 위한 서울시 조례제정 토론회를 개최한다.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이 12월 ‘송년의 달’을 맞아 한 달간 지역주민들을 위해 각종 송년 행사를 연다.
▲사진 / 동대문구 제공 서울 동대문구 휘경1동 소재 마을버스 업체 우리운송·휘경운수의 박건웅 대표와 박양권 회장이 3일 오후 2시 30분 동대문구청을 방문해 「2020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쌀 370포(포당 10kg, 환가액 1000만 원)를 전달했다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은 2019년의 마지막 달을 맞이하여 12월 한 달간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송년의 달 행사”를 개최하여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