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서울의 수돗물인 아리수 품질 확인제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리수’는 고구려때 한강을 부르던 말로 평생을 마셔도 좋은 서울시 수돗물의 이름이다..
서울 동대문구가 구민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내년 3월 15일까지 4개월을 ‘겨울철 종합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제설 및 교통대책 ▲저소득 취약계층 보호 및 한파대책 ▲구민생활 불편해소 ▲안전사고 및 화재 예방 등 4개 분야 18개 단위사업을 마련해 추진한다고 밝혔다.
구립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정은아 관장)은 지난 11월 22일(금) 복지관 강당과 1층 더드림북카페에서 열린 작품 전시회와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된 프로그램 발표회 ‘함께하는 밤’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서울시의회 정재웅 의원(영등포3)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도시계획변경 사전협상 운영에 관한 조례 제정안’이 11월 22일(금) 도시계획관리위원회를 통과했다.
서울 동대문구상공회(회장 김완진)이 오는 12월 9일(월) 휘경동 소재 웨딩헤너스 3층과 6층에서 동대문구상공회 제18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및 2019년 송년의 밤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24일(일) 오전 10시, ‘중랑천 제2체육공원 족구장 개장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동대문구 소기업소상공인회(이사장 김봉식)과 희망봉사단(단장 노연우 이사)은 11월 23일 오전 답십리1동 자원봉사센터에서 40여명의 소상공인회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8kg 130박스 분량의 ‘2019 제3회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주민자치회(회장 박용범)는 지난 11월 19일(화), 20일(수) 전농2동주민센터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체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인성교육에 부모 역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교육을 신청한 관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영유아와 부모가 함께하는 창의성 증진 및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어린이집으로 찾아가는 인성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새마을부녀회(회장 김은주)는 지난 19(화)~20(수)일 이틀 동안 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저소득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