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반려 동물 인구 1천만 시대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시대적 흐름에 맞춰 사람과 동물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29일 수료식을 마친 「동대문구
신원철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장(서울특별시의회 의장)이 지방의회 인사권 독립과 정책지원 전문인력 도입을 골자로 하는‘지방자치법 전부개정안’의 조속한 통과를 재차 요구했다.
동대문문화재단(대표이사 구본호)가 지역의 영화발전을 위한 첫걸음으로 오는 11월2일(토) 선농단 역사문화관 오픈 공연장에서 ‘B-MOVIE 페스티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휘경2동(동장 황판관)은 30일(수) 오전 11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시험장장 정우택)은 깊어가는 가을 10월 31일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힐링 콘서트를 개최했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송아량 시의원(도봉4)은 다락원체육공원 보행환경개선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26일 개통 되었다고 알리며, 도봉구의 새로운 지역 명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에서 개최한 건협 협회가 작사 공모전에서 김초아 씨가 작사한 “밝은 내일 있는 그곳(부제)”이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병원장 김석연)이 지난 24일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그랜드볼룸에서 서울특별시 공공보건의료재단과 공동 주최로 ‘2019 미래건강도시 서울 심포지엄’을 개최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구상과 비구상을 한 화.(면에 담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화려한 색감으로 작품을 제작하는 박혜련 작가의 개인전이 지난 2019년 10월 23일(수) ~ 29일(화)까지 서울 인사동 소재의 콩세유갤러리에서 열렸다. 자연의 사계절을 화가의 시점에서 바라보며 계절마다 느낄 수 있는 특징을 선으로 묘사하고 색을 입혀 몽환적인 느낌으로 이미지를 만들어 관람객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