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는 오는 2월 19일부터 공연예술계 창작 활성화와 연극의 대중화를 위해 ‘찾아가는 유랑극단’ 사업의 우수 연극(뮤지컬)작품 5개 외 ‘장애인 공연예술활동 지원’ 사업의 전문 장애인극단 2곳을 공개모집한다.
서울한방진흥센터(센터장 조남숙)는 13일 오는 풍성한 '3월 교육 행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서울시민들의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8일(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구청 앞 광장에서 자매결연지와 함께하는 ‘설맞이 농수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서울시가 설 연휴를 앞두고 과대포장 선물을 집중 단속한다. 선물 과대포장으로 유발되는 생산자·소비자 비용부담 증가, 환경오염 및 자원낭비 방지를 위하여 서울시는 백화점, 대형 할인점 등을 대상으로 집중 단속에 나설 계획이다.
서울시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서울시가 발주한 공사장에서 근로자·건설기계대여업자·하도급자의 노임이나 하도급대금 등의 체불예방을 위해 오는 1월 30일부터 2월 14일까지 설 전까지 약 2주간을 “하도급 부조리 집중 신고기간”으로 정하고, 1월 30일부터 하도급 공사대금(노임·자재·장비대금 등) 체불해결과 예방 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예술인 총 연합회가 창립을 기념하며 27일 오전 10시부터 동대문구체육관에서 개최한 ‘2018년 새해맞이 예술인 큰잔치’가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북부지방법원 항소심 재판부인 제1형사부(부장판사 조휴옥)는 25일 열린 장광근 전 의원의 항소심 공판에서 1심 형량이 무겁다며 장 전 의원이 상소한 정치자금법위반 혐의에 대해서 징역 4월 부분을 벌금 700만원으로 감경선고 했다.
서울시가 ㈜위즈돔과 손잡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2.10.~2.25 개회식 당일 제외)과 패럴림픽(3.9.~3.18) 기간 동안 서울광장과 평창?강릉 올림픽경기장을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 ‘평창e버스’를 운행한다.
서울 동대문 예술인 총연합회가 창립을 기념하며 27일 오전 10시부터 동대문구체육관에서 ‘2018년 새해맞이 예술인 큰잔치’가 열린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19일 오후 2시 반, 전북 부안군(군수 김종규)과 상생 발전을 위한 우호교류협정을 체결했다. 협정식에는 부안군에서는 김종규 군수, 오세웅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24명의 대표단이, 동대문구에서는 유덕열 구청장, 주정 동대문구의회 의장, 김남길 부의장을 비롯한 고현명 행정기획국장을 비롯한 20여명의 국 과장이 참석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