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의회는 제278회 임시회 1차 본회의를 열어 5일간의 의사일정을 결의하고 613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유덕열 구청장으로부터 간단한 소감을 들었다.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바른미래당 김광수(노원5) 대표의원은 지난 4일 서울시의회 본관 앞에서 시민에게 드리는 글을 발표했다.
서울시의회 자유한국당(원내대표 강감창)은 4일 긴급 기자회견을 통해 “이미 예견된 사태임에도 불구하고 안일한 서울시행정이 오늘의 사태를 초래했다”고 비판하면서, 시급히 대응책을 마련할 것을 촉구했다.
서울시의회(의장 양준욱)는 2018년 4월 4일(수)부터 4월 13일(금)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제280회 임시회를 개최하여 2018년도 서울시정 및 교육행정에 관한 각종 현안을 처리할 예정이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이하 매니페스토본부)는 4월 2일, 110여일간 진행했던 “2017 전국 시군구청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 대한 최종결과를 발표하였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주 정)는 4월 6일부터 4월 10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제278회 임시회를 개최하여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조례안 등 7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10억 이상의 자산을 보유하게 된 동대문구 선출직으로는 안규백 국회의원, 민병두 국회의원, 송희경 국회의원(비례),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동대문구의회 주정 의장, 오세찬 구의원, 이의안 구의원, 김수규 구의원 등 8명이었다.
서울시의회 문형주 의원(바른미래당, 서대문3)은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의 담합으로 인해 4인 선거구 개혁안이 무산됨을 비판하며 거대 양당의 이기적 행태를 비판했다.
서울시의회 이상묵 시의원(자유한국당, 성동구 제2선거구)은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서울시의회 제1대회의실에서 ‘역발상의 지방자치제 구축 및 운영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16일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지방 분권 공감대 확산을 위한 ‘지방분권이야기 특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