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이날 임시회 1차 본회의에서는 제272회 임시회 회기 및 의사일정 결정의 건,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의 건, 구청장 및 관계공무원 등 출석요구의 건을 처리하고, 김남길 부의장과 이순영 구의원이 낭독하고 구의원 전원이 찬성한 동대문 환경자원센터 악취개선 촉구 결의안을 채택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14일 오후2시 제1차 본회의를 열어 회기일정 등을 의결하고 김남길 이순영 구의원이 나서 ‘동대문환경자원센터 악취 개선 촉구 결의안’을 본회의에 상정하여 처리할 예정이다.
안규백 국회의원(서울 동대문갑, 3선, 더불어민주당)은 10일 대한민국 의정대상 지방자치행정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지방자치 tv 2017 대한민국 의정대상’을 수상하였다.
홍준표 전 경남지사가 7월 3일 자유한국당 제2차 전당대회에서 자유한국당 대표로 당선됐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30일 오후 3시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유덕열 구청장 취임 3주년을 맞아 4년차 의견수렴을 위한 ‘구민 원탁토론회’소통의 장을 열었다
자유한국당 당대표 및 최고위원을 선출하는 동대문구 성동구 선거인단 현장 투표율이 오전 11시 현재 약 40여명이 투표를 마쳐 높지 않을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서울특별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박운기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서대문2)은 서울시장이 제출한 ‘서울특별시 2016회계연도 결산 승인안’과 ‘서울특별시 2016회계연도 예비비 지출 승인안’, ‘서울특별시 2016회계연도 기금결산 승인안’을 각각 승인하였다.
장광근 전 국회의원(바른정당 동대문을 당협위원장)에게 29일 오전 10시 정치자금법 위반 징역 4월, 위증교사 혐의 징역 8월을 분리하여 선고하고, 이들 형에 대해 집행유예 2년을 각각 선고됐다.
서울특별시의회 김인호 의원은 지난 23일 동대문구 교통 민원현장 두 곳을 방문해 주민들로부터 불편사항을 듣고 현장 점검을 통한 해결책을 모색했다고 밝혔다.
홍준표 당 대표 후보의 부인 이순삼 여사가 20일 오후 자유한국당 동대문을, 동대문갑 당협을 잇달아 방문해서 동대문구 당원들을 상대로 지지를 호소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