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안규백 국회의원(서울 동대문갑,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이 동대문환경자원센터 악취 저감시설 개선사업을 위한 예산 8억원을 행정자치부 특별교부금으로 확보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주정)는 지난 10일 제268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2016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위원으로 김정수 구의원(전농1동)을 책임위원으로 황중곤 공인회계산, 이상원 세무사를 일반위원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주정)는 지난 9일 오전 10시 30분에 중국 강소성 염성시 향수현 당서기 일행이 동대문구의회를 방문하여 상호 자치단체간 교류협력 증진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주정)는 3월 10일부터 3월 14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제268회 임시회를 개최하여 2016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위원을 선임하고 구정질문 처리결과 보고 및 조례안 등을 심의할 예정이다.
신현수 구의원과 김수규 구의원이 28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서울고법 형사2부(이상주 부장판사)는 16일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홍준표 지사에게 윤승모씨의 진술을 믿기 어렵다며 원심판결을 파기하고 무죄를 선고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행정기획위원회(위원장 이현주)는 6일 오후 제267회 임시회 주요업무보고 중 동대문구청 씨씨티비(CCTV) 통합관제센터를 방문하여 현황 보고 및 시설점검을 통해 발로뛰는 의정활동을 펼쳤다.
박준선 전 의원 지역구(서울 동대문을)는 김충선 서울시의원, 이강후 전 의원 지역구(강원 원주을)는 원강수 새누리당 강원도당 대변인, 김진수 서울시의회 의원 지역구(서울 중랑갑)는 박시연 한국NCS연구소 대표이사가 각각 조직위원장을 맡았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순영 구의원(용신동 새누리당)이 제267회 임시회에서 유덕열 구청장 등 집행부를 상대로 동대문문화재단 설립과, 동대문환경자원센터 악취와 관련하여 날카로운 질문을 펼쳤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영남 구의원(제기동 청량리동)은 3일 오전 새해 첫 267회 임시회에서 정릉천 주차장 불법 택배 영업에 대해 처리대책을 질의하여 유덕열 구청장으로부터 불법 택배 영업시에는 계약해지 조치 등을 강구하겠다는 답변을 이끌어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