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국회환경노동위원회 정의당 이정미 국회의원에 따르면, ‘2016년 국정감사 결과 E사 계열 애ㅇㅇ, ㅇㅇ별곡 등에서 아르바이트 노동자들의 임금이 자그마치 84억을 체불하고 있다는 게 드러났다’고 밝혔다.
일부 대선 후보급들의 청와대 등 세종시 천도를 대선목적용으로 들고 나오는 가운데 서울시의회 장흥순 의원(동대문4. 더불어민주당)은 17일 보도자료를 내며 반박하고 나서 화제다.
서울 동대문구의희(의장 주정)은 1월 13일 오전 11시 구의회 3층 회의실에서 서설이 내리는 가운데 2017년 신년인사회를 갖고 37만 주민들을 위한 무한봉사를 다짐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주정)은 11일 오전 지역 언론사 기자간담회를 자청하여 이현주 행정기획위원장과 신현수 복지건설위원장이 배석한 가운데 경희대로 반환금 지급청구와 관련한 ‘경희대 진입로 앞 동대문구의회 의원 항의집회’를 잠정 보류한다고 밝혔다.
한 해 동안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동대문 구민 여러분께 폐부 깊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새로운 희망과 행복으로 가득한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동대문구의회에 각별한 성원을 보내주신 동대문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