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가 노후한 주택의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서울시와 서울가꿈주택 집수리 지원사업에 나섰다. 서울가꿈주택 집수리 지원사업은 관내 주택성능개선지원구역에 위치한 노…
서울시의회 김인호(동대문3) 의장은 2월 17일 서울시의회에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지사(회장 김흥권)에 적십자 희망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시민들의 자발적 성금인 적…
서울 동대문구는 전통시장을 활성화시키고 시설현대화, 경영현대화, 안전관리 등 3가지 분야로 나누어 전통시장 살리기 사업에 160억원을 투입한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에는 …
서울시는 소상공인 누구나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금융상담’과 ‘경영개선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소상공인 종합지원플랫폼’을 25개 전 자치구에 1개씩 설치해 맞춤형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혓다.&nb…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운영하는 공공 다중이용시설도 정부의 15일부터 2단계로 완화된 거리두기 단계 조정에 따라 구립 실내체육시설(동대문구민체육센터, 이문체육문화센터, 동대문구체육관)은 …
서울시 산하 공공기관 22곳 가운데, 8개 기관이 2020년 12월말 기준으로 법적 장애인 의무고용률을 준수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의무고용률 미준수 기관들이 매년 벌금형식으로 납부한 장애…
서울 동대문구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매출감소와 높은 임대료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해소화기 위해 지역 임대인들이 착한임대인 운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서울시와 연계하여 ‘서울…
서울 중구가 코로나19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의류제조업체의 작업환경개선을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자발적 환경개선이 곤란한 의류제조업체를 지원하…
서울 동대문구는 화재에 취약한 기존 건축물을 대상으로 화재안전성능보강 지원사업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중점 추진한다. 화재안전성능보강 지원사업은 지난해 5월1일 시행된 건…
올해 서울시 공무원 공개경쟁 및 경력경쟁채용 선발인원이 3,662명으로 확정되었다. 이는 전년도 3,219명 대비 443명 증가한 수치다. 올해 채용하는 신규 공무원은 ▴공개경쟁 3,122명, ▴경력경쟁으로 54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