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가 임산부 908명에게 연간 41만원(본인 부담 8만 2천원 포함) 상당의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
서울 중구가 지역문제를 주민 스스로 해결하는‘우리동네 일자리’ 사업을 확대 추진한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일자리’는 중구가 시작한 주민참여형 사업이다. 이전에는 청소, 보…
최선 서울시의원(강북3)은 21일 오전 10시 지역사무실에서 (사)강북패션봉제협회(이하 봉제협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봉제협회 임원들이 강북…
▲자료사진 / 동대문구 제공서울 동대문구가 그린 뉴딜 사업의 일환으로 실시간으로 미세먼지 농도를 알리는 ‘미세먼지 신호등(전광판)’을 공원, 학교, 도로변 등 23개소에 설치했다. &n…
서울시의회 신정호 의원(양천1)은 2021년 1월 19일 서울시가 발표한 “가로주택정비사업 층수완화 등에 대한 도시재생위원회의 심의기준”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신정…
서울시가 소상공인이 생산‧유통하는 의류, 가방, 신발, 악세사리 등에 대한 ‘안전성 검시비용’을 최대 100%까지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가정용 섬유제품(의류, 이불, 양말 등), 가죽제품(구두, 가방 등), …
서울 동대문구가 지난해 사전 계약심사 및 일상감사를 통해 9억 8,900만 원의 예산을 절감했다. 구는 발주 및 심사 담당 공무원의 원가계산 실무능력을 강화하고 적정원가를 산출해…
서울 중구(구청장 서양호)가 공무관 등 현장노동자를 위해 200여평의 전용 휴게공간을 신축한다. 공무관은 환경미화원의 또 다른 이름으로, 매일 새벽 가로변 쓰레기와 휴지…
서울시의회 김용석 의원(도봉1)은 도봉구의 문화인프라 확충을 위한 로봇박물관과 국내 최초의 사진미술관이 올해 착공을 시작해 2023년에 개관한다고 밝혔다. 로봇박물관은 문화시…
서울 동대문구의회는 1월 22일부터 1월 29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제303회 임시회를 개최해 2021년도 업무계획보고 청취의 건 및 조례안 등 일반 안건 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회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