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와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는 9월 27일(금) 오후 4시부터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2019년 제7차 임시회”를 서울에서 개최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의 사람 섬기기를 하늘 같이 하라’는 뜻의 ‘사인여천(事人如天)’을 좌우명으로 민선 7기 2년 차도 순항을 하고 있다.
서울시가 서울시정을 이끌어나갈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실시한 「2019년 제2회 공개경쟁 및 경력경쟁 임용시험」 결과 최종합격자 2,841명을 26일(목) 확정?발표했다.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 박은정, 이하 국민권익위)는 지자체가 관리·운영하는 주차장에 출입하는 ‘청탁금지법 상 공직자등’(이하 공직자등)에게 주차료 상시 면제 현황과 주차장 관리·운영 조례?규칙에 관한 실태점검 후 마련한 관련 대책을 24일 전국 광역·기초지자체에 통보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25일(수) 구청에서 구민의 대표 눈과 귀가 되어 구청과 동 주민센터의 방문응대 만족도를 조사할 30명으로 구성된 방문민원평가단의 위촉식을 진행했다.
서울시가 왕십리~제기동~상계를 잇는 ‘동북선 도시철도’ 실시계획을 승인하고, 28일(토) 오후 5시 성북구 숭례초등학교(종암로5길14)에서 기공식을 갖고, 하반기 본격 착공에 들어가 2024년 개통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김경영 의원(서초2)이 장애인들의 사회진출을 돕는 중장기적 성격의 장애인 일자리 사업의 도입 필요성을 강조했다.
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회장 이영섭)은 23일 오후 4시 구청강당에서 이영섭 회장 취임식 및 제19기 출범식 및 3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서울시는 지난 9월 19일 제5차 도시재생위원회를 열어 청량리 종합시장일대 도시재생활성화계획(안)을 “수정가결” 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한 ‘2019 정부합동평가’에서 최우수등급을 획득했다.
![]() | |